본문 바로가기
리뷰와 후기 그 사이

본투로드 테슬라 모델3 전용 트렁크 풀커버 매트 ※내돈내산

by 작은디자이너 2023. 6.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작은디자이너 입니다


제 차에는 트렁크 매트가 깔려있긴하지만 풀커버 매트는 아니었습니다
저는 세차용품으로 짐이 한가득 들어가 있기 때문에
주행 중 짐이 흔들리면서 차량 내부에 스크래치가 나는 걸 항상 걱정했었습니다
어찌어찌 이벤트 기간에 트렁크 풀매트를 구매할 기회가 있어 후다닥 결제해보았습니다


정말 거대한 박스
생각보다 많이 무겁고 컸습니다 ㄷㄷ

제 차에는 항상 이렇게 짐이 한가득 들어 있습니다
주행중에 세차 버킷이 이리저리 굴러다니고 가끔 세차 용품에서 액이 흘러나오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ㅠㅠ

 

구성품은 나름 깔끔했습니다

차량 트림을 닦을 수 있는 세정티슈 3장
트렁크 매트를 차량 트림에 고정할 수 잇는 벨크로 양면 테이프 많이
DUB 차량용 방향제
설명서

붙이는 순서는 딱히 없었습니다
다만 크기가 크다보니 이리저리 미리 맞춰보고 붙인다고 시간이 좀 걸렸던거 같네요


먼저 매트 뒷부분에 벨크로 양면 테이브를 끝 쪽 면에 차례차례 붙여줍니다
차량에 붙이기 전에는 흰색 겉지를 떼어내고 붙이시면 바로 자리가 잡히니 참고해주세요!

바닥면을 차량에 붙인 상태입니다
스토어 상세페이지를 보니 차량에 거의 맞는 핏을 구현했다고 들었는데
아주 약간 넉넉한 부분이 있었으나 이정도면 거의 맞다고 할 수 있습니다

붙이다 보니 굴곡이 많은 부분은 매트에 붙이면 어느 부분에서 붙어있어야 되는지 감이 안잡혀서
아래 사진과 같이 차량 트림에 먼저 붙여 보았습니다
저는 이렇게 붙이는 방식이 더 편하고 잘 붙엇습니다

설치를 완료한 차량 전체 모습!

제가 구매한 색상은 그레이 입니다
생각보다 색이 좀 어두운 편인데 오히려 딱 적당하다는 느낌이 많이 들어요
퀄리티도 생각 이상 좋습니다

차량에 투자를 많이 하는 편이지만 그렇게 놓지 않은 금액에
이정도 퀄리티가 나오는게 놀랍네요

반응형